티스토리 뷰

정우 프리허그, 유연석 이어 공약 실천 "31일 오후 1시 명동에서 만나요"

 

[티브이데일리 여경진 기자] 도희 유연석에 이어 정우가 ‘응답하라 1994’ 배우들 중 세 번째로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오후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공식 트위터에는 “‘응답하라 1994’에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재준이 정우가 프리허그 갑니다! 공약 시청률 10%도 훌쩍 넘어 더 기쁘게 응친들을 볼 수 있겠네요. 31일 오후 1시 명동 L백화점 앞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우는 시청자의 사랑을 보답하는 듯 손으로 하트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정우는 유연석과 함께 ‘응답하라 1994’의 시청률이 10%가 넘을 시 명동에서 프리허그를 진행하겠다고 공약한 바 있다. 지난 20회가 10.2%를, 21회가 11.9%를 돌파하며 공약을 이행하게 된 정우는 약속대로 명동에서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지만 지난 28일 진행된 유연석의 명동 프리허그 이벤트는 갑작스럽게 수많은 인파가 몰린 탓에 20분만에 중단, 세종대학교에서 즉석 팬미팅으로 대처한 바 있다. 이에 정우의 프리허그 이벤트는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정우의 프리허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날 유연석 또 왔으면 좋겠다. 쓰레기 칠봉이에게 안기면 정말 행복할거야” “주연배우 한 명 한 명씩 약속 지키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그날 명동 진짜 가고싶지만 깔려 죽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여경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응답하라 1994’ 트위터]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