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빈 "정우와 '응사' 후 통화, 같이 고생한 사이" [TD포토]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배우 현빈이 정우와의 인연을 밝히며 화답했다.

현빈은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고독한 남자의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현빈은 얼굴에 거품을 바르고 면도를 하는가 하면 셔츠의 단추를 풀고 남자다운 매력을 어필했다. 화려한 프린트, 와이드 팬츠 등 쉽사리 소화하기 어려운 의상들도 완벽히 소화했다.

현빈은 오는 30일 영화 ‘역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역린’에서 현빈은 암살 위협에 시달리는 고독한 왕 정조를 연기했다.

현빈은 3년만의 복귀작에서 정조를 연기한 소감에 대해 “이 작품을 잘해내겠다는 욕심과 부담감, 걱정이 많았다”며 “정조에 대한 욕심이 작품에 마이너스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고 밝혔다.

현빈은 영화 촬영과 군대 훈련 과정의 고됨을 비교해달라는 질문에 “극한으로 치닫는 건 군대가 더 힘들 수 있는데, 누군가에게 나를 보이고 평가 받아야 하는 건 아니지 않나”라며 “영화가 더 힘든 것 같다”고 대답했다.

현빈은 과거 ‘신인 시절 힘들 때 현빈씨가 도움이 많이 됐다’는 정우의 말에 대해 “‘응답하라 1994’ 끝나고 나서 (정우형과) 통화가 됐다. 형이 잘돼서 너무 좋다”며 “(과거 신인 시절) 내가 도움을 준 게 아니라 서로 같이 고생을 한 사이였다”고 돈독했던 과거의 인연을 언급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하이컷]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