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희 먹방 모아보니…"욕나오겠네" 거침없는 매력

 

도희가 먹방에서도 매력을 발산했다.

도희는 2014년 최고의 핫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작은 체구와 반전되는 맛깔스러운 사투리와 능청스러운 연기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이후 도희는 드라마-예능을 넘나드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이러 가운데 도희의 또 다른 매력이 공개됐다. 바로 먹방이다. 도희는 2월 8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다양한 종류의 조개요리들을 폭풍흡입했다. 뿐만 아니라 "겁나 맛있다. 막 녹는다. 또 주면 안 되냐?"고 맛깔나는 멘트까지 더해 웃음을 자아냈다.

도희 먹방은 광고에서도 발휘됐다. 도희는 최근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던 김성균, 손호준과 함께 라면 CF를 촬영했다. 비빔 라면을 먹으며 "방금 너무 맛있어서 욕 할뻔했다"고 말하는 도희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군침을 꼴깍 삼키게 만들었다.

도희 먹방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희 먹방. 진짜 깜짝 놀랐네", "나도 보다가 욕할뻔. 너무 귀여워서. 하하하", "도희 먹방. 군침이 넘어가요", "도희 귀엽다", "저게 바로 도희의 매력", "도희 먹방. 진짜 좋아"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이처럼 다양한 방송에서 먹방으로 매력을 선보인 도희. 그 거침없는 모습으로 인한 인기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SBS '스타킹' 캡처, 농심 고추장 비빔라면 '하모니'광고 캡처)

[뉴스엔 이나래 기자]

이나래 nalea@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