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별' 여진구·하연수,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귀요미 커플'

 

 

[TV리포트=이수아 기자] '감자별' 여진구-하연수의 놀이공원 데이트가 포착됐다.

21일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연출 김병욱 극본 이영철)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주인공 여진구-하연수 커플(일명 구수커플)의 촬영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혜성(여진구 분)과 진아(하연수 분)는 놀이동산 데이트에 나선다. 사진 속 여진구와 하연수는 놀이동산 필수 아이템인 깜찍한 헤어밴드로 커플룩을 완성하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여진구는 크리스마스를 미리 맞기라도 한 듯 깜찍한 루돌프 뿔 모양의 머리띠를 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별모양 풍선을 하나씩 손에 나란히 들고, 함께 회전목마를 타는 등 달달한 데이트를 연출했다.

'구수커플'의 촬영은 서울 잠실의 한 놀이공원에서 진행됐다. 많은 인파가 몰려 구수커플에 대한 열렬한 지지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촬영 당시 여진구는 "비록 촬영 때문에 왔지만 정말 오랜만에 놀이동산에 오게 돼 마음이 들뜬다. 김병욱 감독님 앞으로도 놀이동산처럼 신나고 즐거운 곳에서 데이트 신 부탁 드려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제작진은 "이번 방송에서는 놀이동산에서 장난감 판촉 행사를 하는 진아를 기다리는 혜성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진아를 애틋하게 생각하는 혜성의 마음을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이라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이다. 매주 월~목 밤 9시 10분 방송.

이수아 기자 2sooah@tvreport.co.kr 사진=tvN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