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IN' 유인나, MC 활약…볼륨 몸매 과시한 패션 눈길 '섹시'

 

[TV리포트] 배우 유인나의 섹시한 패션이 화제다.


유인나는 빅뱅의 대성과 함께 25일 오후 방송된 Mnet '후즈넥스트:윈(WHO'S NEXT:WIN)'의 파이널 배틀 생방송 MC를 맡았다.


이날 유인나는 차분한 진행으로 합격점을 받았다. 이와 함께 그의 섹시한 패션도 눈길을 모았다.


유인나는 가슴골이 노출된 원피스를 선택,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했다. 그러나 과하지 않았다. 원피스가 보랏빛의 긴팔이었기 때문에 따뜻한 느낌을 줬다. 이에 추운 날씨에 적합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네티즌은 "유인나, 정말 예뻐" "유인나 볼륨 몸매 최고" "유인나 역시 진행 잘하더라" "유인나 대성 호흡 잘 맞았다" "유인나 옷 과하지도 않고 섹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최종 우승은 100% 시청자들의 선택을 통해 결정됐다. A팀(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이 B팀(B.I,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을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사진=Mnet 'WIN' 화면 캡처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