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에 빠진 린, 더 야하고 섹시해졌다! 과감 포즈 티저 공개

 

가수 린(LYn)이 공개한 새 앨범 예고 티저 사진이 팬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린은 18일 소속사 뮤직앤뉴의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내츄럴하고 편안한 느낌이 가득 담긴 티저 컷을 공개했다.

특히 티저 사진 속에 적혀있는 "LYn 8th #2 이 노래 좋아요"라는 문구는 린의 컴백이 다가왔음을 암시함은 물론, 새 앨범의 제목 또한 내포하고 있어 린의 음악을 손꼽아 기다려온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또한 앨범의 타이틀에서 알수 있듯이 이번에 발표하는 린의 새 앨범은 지난 4월에 발표한 'LYn 8th #1'에 이은 두 번째 싱글 앨범으로 올 가을 발표를 앞두고 있는 린 정규 8집의 시리즈 앨범이다.

이미 첫 번째 싱글 앨범이었던 'LYn 8th #1'의 수록곡 '오늘밤'과 '유리심장'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믿고 듣는 린 노래'를 한번 더 증명해 보인 바 있기에, 이번 'LYn 8th #2'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만 지고 있는 상황.

한편 네티즌들은 "린, 새 앨범 공개임박? 와우~!", "여성스러우면서도 섹시하기까지, 린 언니 정말 사랑스러워요~!", "'이 노래 좋아요' 제목처럼 노래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새 앨범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