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크릿 '아임인러브' 사복 안무영상 공개, 전매특허 인어춤

 

[뉴스엔 이소담 기자]

시크릿 사복 안무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8월11일 고혹적인 레트로 풍의 신곡 ‘I’m In Love(아임 인 러브)’를 발표하고, 각종 음원 차트에서 선전 중인 그룹 시크릿이 15일 오전 ‘깜짝’ 안무 연습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걸그룹 ‘최초’ 강남역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친 시크릿은 약 8개월 만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SECRET SUMMER(시크릿써머)’로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성숙하고 매혹적인 여인의 모습으로 완벽한 변신에 성공한 모습.

그중 쇼케이스 무대에서 베일을 벗은 포인트 안무는 매끈한 몸매와 각선미를 강조하는 시크릿 전매 특허 ‘인어춤’으로 공개와 동시에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상황이다. 앞서 시크릿은 ‘털기춤’, ‘아기 고릴라 춤’, ‘펭귄춤’ 등 댄스팀 PLAY와 함께 수 많은 히트 안무를 탄생시켰다.

영상 속 시크릿 멤버들은 평소 무대 위에서 보여주던 화려한 모습과는 달리, 편한 트레이닝 복과 수수한 옷 차림을 하고 있다. 하지만 일상복에서도 숨길 수 없는 잘록한 개미허리와 아찔한 볼륨감은 물론, 민낯에도 불구하고 뽀얗게 빛나는 ‘완벽 쌩얼’은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충분했다.

작년 12월 ‘I Do I Do’를 통해 수줍게 마음을 고백하는 귀여운 소녀에서 “너에게 푹 빠져버렸어”라며 당당한 ‘신여성’으로 거듭난 시크릿의 ‘I’m In Love’ 무대는 금일 오후 6시 30분 뮤직뱅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크릿은 MBC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스테이지에서 농염한 분위기의 ‘I’m In Love’와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지 리스닝(Easy Listening) 팝 장르곡 ‘잘할 텐데’, 남자를 향해 시원한 한방을 날리는 ‘U R Fired(유 아 파이어드) 등 특별한 무대를 꾸밀 것으로 전해졌다. 갑작스러운 폭우 속에 맨발의 투혼이 돋보인 속초 ‘I’m In Love’는 16일 오후 MBC 음악중심에서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타이틀 곡 ‘I’m In Love’는 얼마 전 중국 최대의 뮤직비디오 사이트 ‘인위에타이’에서 조회수 1위를 기록하며 곧 100만 뷰 돌파를 앞두고 있어, 국내를 뛰어넘는 시크릿의 글로벌적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소담 sodamss@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