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갑동이' 성동일, 정인기 갑동이인 것 알고 경악 "내 눈 뽑고 싶다"

 

[티브이데일리 여경진 기자] 성동일이 오랜 동료 정인기가 갑동이임을 알았다.

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갑동이’(극본 권음미, 연출 조수원) 15회에서는 양철곤(성동일)이 진짜 갑동이가 차도혁(정인기)임을 알게됐다.

이날 양철곤은 하무염(윤상현)에게서 갑동이의 존재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그러자 양철곤은 충격 받은 얼굴로 “내 눈을 뽑아버리고 싶어. 내 눈 좀 뽑아줘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그는 과거 차도혁과 나눴던 갑동이 이야기를 떠올렸다. 양철곤은 “잡자 무염아. 그놈만 잡는다면 내 이 열 손가락이라도 다 내줄게”라고 말했다.

이에 하무염은 “난 또 괜한 기대를 했네. 호환마마는 뭐 다른 방법이 있을 줄 알았다”라며 “열 손가락이 아니라 내 사지라도 잘라드릴 테니까 제발 방법 좀 알려주세요”라고 말했다.

앙철곤은 “어떻게 해서라도 잡는다. 영혼을 팔아서라도 잡아야 한다”며 “진실을 밝혀야 한다”고 말했고, 하무염은 “그놈의 진실은 뭐가 그렇게 슬픈 거냐. 대체 무슨 진실이 있는 거냐”고 분통을 터트렸다.

[티브이데일리 여경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