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종혁 도희, EBS 어린이드라마 카메오 출연 '깜짝'

 

[뉴스엔 이나래 기자]

이종혁 도희가 '플루토 비밀결사대'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4월 18일 방송되는 EBS 어린이드라마 '플로토 비밀결사단'에는 타이니지 도희, 준수 아빠 이종혁, '이웃집 꽃미남' 김정산 등 톱스타 들이 카메오로 대거 출연한다.

도희는 이번 편 오프닝에 편의점 손님으로 등장, 시비를 거는 취객을 걸출한 입담으로 제압하는 역할을 맡았다. 도희는 소속돼 있는 걸그룹 타이니지가 ‘플루토 비밀결사대’ 주제곡을 부른 인연으로 특별 출연했다. 도희는 지난 해 종영한 tvN 드라마‘응답하라 1994’에 조윤진 역으로 출연해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배우 이종혁은 강석 형사의 예전 동료로 출연한다. 억울한 누명을 쓰고 어촌 마을로 좌천된 강석을 찾아와 후배들이 구명 운동을 시작했다고 전하며 독사 강석으로 돌아오라고 설득하는 역할을 맡아, 짧지만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종혁은 “초등학교에 다니는 두 아들과 함께 볼 수 있는 드라마라 흔쾌히 출연 제의에 승낙했다”고 전했다. 이종혁은 지난해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를 통해 귀여운 아들 준수와 함께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꽃미남 배우 김정산은 기찬(허정민 분)이 알고 지내는 동생이자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으로 비중이 큰 역할을 맡았다. 특별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3~4일에 걸쳐 촬영에 임하는 수고를 마다 않았으며, 현실적인 고민과 정의로움 사이에서 갈등하는 캐릭터를 깊이감 있게 소화했다. 김정산은 과거 EBS 어린이 드라마 ‘점프’에 출연한 인연으로 특별 출연했다. 김정산은 “청소년 드라마로 연기생활을 시작했기 때문에 그 중요성에 대한 생각이 남드르다”며 이번 출연의 의미를 더했다. 김정산은 지난 해 tvN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에 출연해 ‘제2의 다니엘 헤니’로 불리며 시선을 모았다.

이종혁 도희 김정산 등 화려한 스타들의 카메오 출연이 기대되는 '플루토 비밀결사대'는 4월 18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사진=EBS 제공)

이나래 nalea@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