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응답하라1994' 주역들 왜 한자리 모였나 봤더니[포토엔]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응답하라1994' 특집방송이 마련됐다.

'응답하라1994'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인 tvN 특집 프로그램 '노래로 응답하라 1994'가 1월 20일 CJ E&M 스튜디오에서 300여명의 관객들과 함께 진행됐다. 3시간가량 녹화를 진행한 '노래로 응답하라 1994'는 뮤직과 토크가 함께 하는 뮤직토크쇼로, 파일럿 형식으로 제작돼 3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tvN '노래로 응답하라 1994'에서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 OST 특집으로 드라마를 더욱 빛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얻은 OST들을 주제로 토크가 펼쳐진다. 정우, 김성균, 유연석, 바로, 민도희 등 '응사' 출연진이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여 OST를 중심으로 특별한 토크를 나눈다.

전현무, 최은경, 신봉선, 주영훈이 MC군단을 맡아 응사 출연진들과 드라마 속 장면들을 더욱 빛나게 만든 '너에게', '그대와 함께', '운명', '행복한 나를' 등 OST에 대한 저마다 지니고 있는 스토리와 느낌 등을 이야기하며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박기영, 김예림, B1A4, 하이니 등 가수들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고아라가 OST로 발매한 '시작'의 주인공 박기영이 직접 들려주는 '시작'은 색다른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행복한 나를'의 김예림, '그대와 함께'의 B1A4, '가질 수 없는 너'의 하이니 등 직접 듣는 OST 무대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제작진은 90년대 왕성한 활동을 하며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기억되고 있는 가수가 오랜만에 깜짝 등장해 반가움을 선사했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노래로 응답하라 1994'를 담당하는 이길수 PD는 "시간이 지나도 오랫동안 사랑을 얻는 추억의 노래를 중심으로 다양한 세대 간의 이야기를 나누는 뮤직토크쇼가 될 것"이라며 "특히 응사 드라마 속 배우들과 OST 주인공들이 함께 하는 만큼 더욱 특별한 볼거리가 나왔다.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tvN 제공)

이민지 oing@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