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응사' 단체 회식사진, 고아라 유연석 김성균 다 같이 깜찍샷 '정우는 어디?'

 

[티브이데일리 여경진 기자] 케이블TV tvN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출연 배우들의 회식사진이 공개됐다.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브날 응사팀 회식사진’이라는 제목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아라 유연석 김성균이 식사를 하던 중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응답하라 1994’ 막바지 촬영에 한창인 이들은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촬영을 이어간 것으로 보인다. 그럼에도 밝아 보이는 고아라 김성균 유연석 등 주연 배우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고아라는 예쁘고, 삼천포는 귀엽고 칠봉이는 잘생겼다” “보기만 해도 훈훈하다. 이 만남 계속 이어가길” “왜 사진에 우리 쓰레기 정우오빠는 없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촌놈들의 서울 상경기를 다뤄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응답하라 1994’는 오는 29일 막을 내린다. 특히 이번 주 방송분에서 감춰졌던 성나정(고아라)의 남편이 공개 돼 시청자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여경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