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응답하라1994' 미공개 폴라로이드, 응사 종영 후유증 어쩌나

 

'응답하라 1994' 폴라로이드 인증샷이 공개됐다.

마지막 2화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공개됐다.

'응답하라 1994' OST를 노래한 주인공 정우 유연석 고아라 바로 김성균 도희 손호준이 사인을 담은 폴라로이드를 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폴라로이드 사진이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것.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드라마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90년대 명곡들은 세대를 뛰어넘어 팬들의 감성을 사로잡았고 리메이크 OST로 선보인 '너에게' '가질 수 없는 너' '행복한 나를' 등 거의 전곡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응사 열풍을 함께 이끌었다.

OST 작업에 참여한 '응답하라 1994' 주인공 고아라(성나정 역), 정우(쓰레기 역), 유연석(칠봉이 역), 손호준(해태 역), 김성균(삼천포 역), 도희(윤진 역), B1A4 바로(빙그레 역) 역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각각 자신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해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스페셜 선물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공개된 응사 폴라로이드는 오는 12월 27일 발매되는 '응답하라 1994' OST 음반에서 만날 수 있어 음반에 대한 소장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지금까지 온라인으로 공개된 모든 OST 곡을 담은 앨범은 20화 방송 당일인 12월 27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OST 가창자 사인 폴라로이드 카드는 '응답하라 1994' OST 초회 한정반에 수록되며 이 외에도 드라마 스페셜 영상 및 OST 녹음 비하인드 등을 담은 DVD와 드라마 소품으로 등장한 매직아이 미니북, 그리고 서태지의 자필 응원 편지와 드라마 미공개 사진, 명대사가 수록된 미니 포토북 등이 포함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로 구성되어 더욱 소장가치를 더하고 있다.(사진='응답하라1994' 폴라로이드 인증샷/CJ E&M 제공)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