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민 주연 김광규 김정민, '응답하라1994' 호화 카메오열전

 

김종민 주연 김정민 김광규가 카메오 등장했다.

11월 1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5회에서 유명 스타들이 카메오로 대거 출연해 시선을 모았다.

김종민은 극중 쓰레기(정우 분)가 의대 실습을 나간 병원의 의사로 분했다. 김종민은 평소의 친근한 이미지와 달리 회의에서 복잡한 의학용어를 사용하는 한편 내내 진지한 표정으로 지적인 이미지를 보여줬다.

반면 주연은 허당기 가득한 의대생으로 등장했다. 특히 주연은 신원호 PD 전작 '응답하라 1997' 속 캐릭터의 과거 모습임을 암시하는 실마리들로 찬탄을 자아냈다. '응답하라 1997' 속 윤태웅(송종호 분)과 인연을 맺게 한 아무데서나 스타킹을 벗는 습관이 주연에게서 확인된 것.

이 외에 김광규는 쓰레기의 지도교수로 교내 체육대회 날에 실습을 시켰다가 성나정(고아라 분)에게 망신을 당하는 고참 의사로 등장했다. 쓰레기와 성나정의 하소연 전화대화를 우연히 엿들은 김광규는 성나정의 막말에 기겁, 폭소를 유발했다. 또 김정민은 신인가수로 카메오 출연했다. 서태지와 아이들을 만나러 온 조윤진(도희 분)에게마저 90도 인사할만큼 풋내기 가수 김정민의 모습은 신선한 느낌을 전했다.

한편 '응답하라 1994'는 앞서 나영석 홍석천 허경영 문경은 우지원 김훈 등 초호화 카메오를 총출동시킨 적 있다. (사진=tvN '응답하라 1994' 캡처)

[뉴스엔 박지련 기자]

박지련 pj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