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응답하라1994' 특별판 나영석PD, 귀요미 매력 총집합

 

'응답하라 1994'에서 카메오 출연한 나영석 PD가 귀요미 매력을 발산했다.

10월 11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프롤로그에서 첫 연기도전 하는 나영석 PD 연기가 맛보기로 공개됐다.

나영석 PD는 '응답하라 1994' 하숙생 연기를 하기 앞서 함께 카메오로 출연하는 홍석천을 만났다. 홍석천은 "뭐 연기까지 도전하냐"며 장난스레 농을 걸었고 나영석 PD는 특유의 멋쩍은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응답하라 1994' 현장에 들어간 나영석 PD는 해맑은 미소와 연기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일화가 "밥 먹어라 영석학생"이라고 부르자 진심으로 기쁜듯 "네!"라고 대답하는가 하면, 드라마 현장에서 쓰이는 카메라가 신기해 눈을 반짝이기도 했다.

또 '응답하라 1994'에서 카메오로 연기를 하다가 NG를 연발하자 나영석 PD는 민망한듯 이를 드러낸채 웃었다. 이외에 '응답하라 1994'에서 손나정 역을 맡은 고아라가 나영석 PD의 팬이라며 반가워하자 뿌듯해하는 삼촌팬의 모습을 보여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모든 촬영이 끝난 뒤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나영석 PD는 "1994년도 당시 지방에서 올라온 하숙생이었다"며 자기소개 후 "저도 94학번이라 본방사수 할 거다. 응답하라 1994 파이팅!"이라는 본방인증 약속을 내걸었다. (사진=tvN '응답하라 1994' 프롤로그 캡처)

[뉴스엔 박지련 기자]

박지련 pj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