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결' 홍진영, 남궁민 과거 여자친구 질투 "왜 말해!"

 


'우리 결혼했어요' 홍진영이 남궁민의 과거 여자친구 발언에 질투심을 드러냈다.

29일 오후 MBC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 녹화에서 가상부부 홍진영 남궁민 커플이 홍진영의 고향인 광주를 찾았다.

남궁민은 광주에 가는 김에 홍진영의 모교에 들러 아내의 박사학위 논문이 존재하는지 확인하고 싶은 뜻을 밝혔다. 이에 홍진영은 박사 인증을 위해 졸업한 모교를 찾았다.

홍진영은 "남자랑 단둘이 교정을 걸어본 적 없다, 남편과 함께 걸으니 좋다"며 들뜬 기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남궁민은 "나도 CC(캠퍼스 커플)는 해본 적 없는데, 여자 친구 대학교는 자주 갔었다" 깜짝 발언을 해 진영의 심기를 건드렸다.

홍진영은 "아니 안 물어봤잖아! 왜 물어보지도 않은 얘길 해?"라며 토라졌고, 남궁민은 활짝 웃으며 삐친 아내가 귀엽다며 어쩔 줄 몰라 했다.

남궁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홍)진영이가 가끔 질투하며 토라지는 표정이 너무 귀엽다. 그런 걸 좋아하는 거 보니 나도 정상은 아닌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남궁민 홍진영 부부가 함께 추억의 캠퍼스를 찾은 이야기는 오는 30일 오후 5시 '우결'에서 공개된다.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