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소희 꽃집 파파라치 공개, 믿을수 없는 8등신 비율

 

안소희 꽃집 파파라치가 공개됐다.

안소희는 최근 KBS 2TV 드라마 스페셜 ‘HAPPY 로즈데이’에서 어머니가 운영하는 꽃집에서 일하며 배우의 꿈을 키우는 연기자 지망생인 아름 역을 맡았다. 이에 8월 14일 안소희가 스쿠터를 타고 꽃을 배달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JYP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jypnation)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안소희는 꾸미지 않은 듯한 수수한 모습에 검은 생머리를 길게 내려 청순한 미를 한껏 드러냈다. 또한 귀여운 헬멧 속의 작은 얼굴과 운동화를 신었지만 쭉쭉 뻗은 각선미로 절대비율을 자랑하며 현장 스틸 컷을 마치 파파라치 컷과 같이 만들어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 안소희는 비율의 여신!”, “흰 티셔츠에 긴 생머리만으로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스타일 완성하는 안소희의 능력”, “눈을 뗄 수 없는 각선미.”, “소희에게 꽃을 배달 받으면 정말 기쁠 듯.”, “드디어 오늘 방송되네 기대된다”, “꽃 같은 소희가 꽃을 배달하네”, “현장 스틸도 스타의 파파라치 같은 느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소희의 첫 드라마 주연 데뷔작인 KBS 2TV ‘HAPPY 로즈데이’는 정웅인, 소유진, 김도현 등이 출연하며 8월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