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꽃할배' 4차티저, 들뜬 할배들vs우울 이서진 극과극 '폭소'

 

'꽃보다 할배' 4차 티저가 공개됐다.

3월 4일 오후 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 "할배들이 세번째 여행에 대처하는 법?"이라는 제목으로 4차 티저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스페인 여행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는 꽃할배들 모습이 담겨 있었다. 미소천사 신구와 섭섭이 백일섭은 헬스기기까지 이용하며 열심히 하체운동을 했다. 배낭여행인 만큼 하체단련을 노렸던 것이다.

이 외 로맨티스트 박근형은 스페인 여행을 마음놓고 즐길 수 있도록 정력적으로 일하는 모습을 보였다. 현재 출연중인 MBC 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 10일 촬영분을 한꺼번에 찍었던 것. 또 직진 이순재는 스페인 여행에 들뜬 모습을 보이며 열심히 외국어 공부에 전념해 이순재가 배낭여행에서 펼칠 활약상을 기대케 했다.

다만 이렇게 들뜬 꽃할배들과 다르게 막둥이 짐꾼 이서진은 심하게 불안해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서진은 꽃할배들 의욕적 자세를 직접 보지는 않았지만 무엇인가 느껴지는듯 "왜 이렇게 불안하지? 왜지?"라며 제작진에게 계속 걱정을 토로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나영석PD의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은 3월 7일 오후 9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tvN '꽃보다 할배' 페이스북)

[뉴스엔 박지련 기자]

박지련 pj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