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천포 MAMA 왠일? 해태와 영상 "정우 고아라 우리빼고 홍콩갔냐

 

김성균 손호준이 'MAMA'에 특별영상에 출연했다.

김성균 손호준은 11월 22일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AWE)에서 진행된 2013 Mnet Asian Music Awards(2013 MAMA,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특별 영상에 깜짝 등장했다.

이날 ‘응답하라1994’의상을 입고 영상에 등장한 김성균 손호준은 극중 삼천포, 해태 캐릭터처럼 서로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영화관에서 MAMA 방송을 보는듯한 설정을 한 후 화면에 정우와 고아라가 나오자 "우리 빼놓고 둘이 홍콩 갔는가보다. 성나정, 쓰레기 형님"이라고 정우와 고아라의 극중 이름을 불러 또 한 번 폭소를 전했다.

김성균 손호준은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1994'에서 각각 경상도 삼천포에서 올라온 자칭 장국영 삼천포와 전라도에서 올라온 의리남 해태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한편 올해로 5회째를 맞은 2013 MAMA는 팝의 거장 스티비원더를 비롯해 패리스힐튼 일비스 아이코나팝 곽부성 빅뱅 엑소 2NE1 이효리 트러블메이커 비 소녀시대 버스커버스커 등 최고의 스타들이 참여해 객석을 가득 메운 1만 관객을 열광시켰다.

MAMA는 5개 대륙 총 93개국 약 24억 명의 가시청자를 대상으로 호주 말레이시아 마카오 미얀마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홍콩 캄보디아 미국 일본 베트남 등 15개국에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이외 국가들에서는 녹화 방송된다. (사진=Mnet MAMA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