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간단 파비콘(ico파일) 만들기

티스토리 환경설정을 기웃기웃거리다 보니
파비콘을 등록하라고 보이네요.
아주 친절히 ico파일만 등록가능하다고 반협박까지 -.-^

파비콘이 뭐냐면요~
URL치는 주소란에 보면 네이버나 다움같은 애들은 앞에 웬 아이콘이 동~ 떠있죠?

 

저런것들입니다.

오호~ 그럼 나도 한번 등록해 볼까? 했는데!!!!

 

어랏? 포토샵에선 ico파일로 저장이 안됩니다. ㅠㅠ그래서 이리저리 검색을 하다보니 다들 먼 프로그램을 깔라고 하네요
시른데~~~ -.-^

 

깊은 반항심으로 더욱더 치열하게 검색하다보니
드디어 제가 원하던 놈이 나타났습니다.

 

웹사이트에서 그림파일 등록하면 알아서 ico파일로 바꿔주는 녀석이죠 ㅋㅋㅋ
역시 찾는자에게 복이있나니!!!

 

ConvertICO.org

 

위 주소로 고고고 하시면 아래처럼 화면이 나옵니다.

 

 

 

① 찾아보기를 눌러 변환하고자 하는 그림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하단에 어떤 형식으로 바꿀껀지 선택하는게 보입니다. 선택하시구요!


② covert now!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그럼 맨 아랫쪽에 ico파일로 변환된 파일을 저장할수 있는 링크가 나와요

그 링크에 마우스 오른쪽을 가져다 대고 다른이름으로 저장하세요

 

짜잔! 나만의 파비콘 만들기!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프로그램설치없이 웹상에서 걍~ 만들어보아요 ㅋㅋㅋ

 

그나저나.... 저 변환된 파일이 어느 서버에 남아있게되는건지는 좀 찝찝하긴 하네요 ㅋㅋㅋㅋ
(이제서야 이런다!!!)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