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응사' 정우 성동일 동반광고 통했다…인터넷서 난리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주역 정우와 성동일이 첫 동반 출연한 슈퍼 프리미엄 위스키브랜드 ‘윈저블랙’ 광고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남남 케미커플 정우와 성동일이 등장한 ‘응사패러디’ 윈저 블랙 광고 영상이 최근 공개돼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

현재까지 공개된 ‘윈저 블랙’ 광고 영상은 ‘성동일 이 소리가 아닙니다’, ‘성동일 위스키 먹방’, ‘정우가 사위가 된 진짜 사연은’, ‘정우의 결정적 한 방은’, ‘마산 3인방 패션의 완성’, ‘정우가 당한 날’ 등 6편며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성동일의 이 소리가 아닙니다’ 편이다.

해당 영상은 윈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에서 193만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나머지 5개의 영상 조회수를 모두 합하면 420만 클릭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낳았다.

이같이 주류 광고가 온라인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이며 대세남 정우와 성동일에 대한 팬들의 폭발적 관심이 입증된 결과다.

광고 영상들은 네티즌들에 의해 각종 게시판에 게재됐고 기존 위스키 브랜드 광고와는 차별화 된 친근하고 유쾌한 스토리를 내세워 온라인과 친근한 20~30대는 물론 40~50대까지 사로잡았다.

실제 ‘윈저 블랙’은 정우와 성동일 출연한 광고의 영향으로 지난 10월 출시된 이후, 판매 속도가 빠르게 상승세를 타며 도매상과 전국의 업소들로부터 추가 주문이 대폭 상승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윈저블랙’ 측은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15일 오전 11시, 윈저 유튜브와 윈저 페이스북을 통해 ‘정우의 필살 애교 폭발’, ‘강남 스타일? 블랙스타일’, ‘설에는 직접 찾아뵙고 인사하세요’ 등 3편의 미공개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정우는 필살 애교를 통해 숨겨온 애교 본능을 발산하며 여심을 자극했으며 또 설날을 맞아 정우와 성동일이 CG(컴퓨터 그래픽)을 활용한 한복으로 곱게 차려 입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성동일은 족두리에 연지곤지를 찍고 새색시로 변신, 정우와 신혼부부를 연기하며 완벽한 코믹 연기의 진수를 보여줬다. (사진=윈저블랙)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