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은지 홍대 길거리서 속옷노출 반전뒤태, 뻥뚫린 등라인 '파격'

 

 

박은지 홍대 거리 포착 사진이 공개됐다.

7월 6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티캐스트 계열의 여자사심채널 FashionN(패션앤) ‘팔로우 미(Follow 美) 스페셜’에서 MC로 활약 중인 박은지는 최근 녹화에서 홍대 거리를 활보했다.

박은지는 홍대 거리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등이 파인 원피스를 입고 매끈한 등라인을 뽐내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방송에서 다이어트센터를 방문해 완벽 힙업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박은지는 이번엔 등라인을 자신감 있게 노출해 다시 한번 뒤태 미인 위엄을 보여준 것. 함께 진행을 맡은 개그우먼 정주리와 도윤범도 박은지의 포즈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팔로우 미 스페셜’ 대한민국 코스메로드 4탄 홍대 편에는 여배우 이영아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특유의 발랄함을 뽐낼 예정이다. 이영아와 MC들은 홍대의 한 헬스, 뷰티 스토어를 방문해 바캉스에 필요한 서머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박은지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으로 스틱향수와 보디 워시 등 향기 가득한 뷰티 제품들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이영아는 바캉스 필수품으로 모두 향기 아이템을 고른 박은지의 모습에 “준비된 여자”라고 칭찬하기도 했다. 또 이날 방송에는 아이웨어 전문매장을 방문해 각양각색의 선글라스를 착용해보며 올 여름 트렌드에 맞는 아이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팔로우 미 스페셜'은 방송인 박은지, 개그우먼 정주리, 뷰티 컨설턴트 도윤범이 MC를 맡아 매주 하나의 코스메로드를 탐방하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섹시 뒤태를 선보인 박은지의 매력은 7월 6일 오후 11시 FashionN ‘팔로우 미 스페셜' 4회 홍대 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패션앤 제공)

뉴스엔 최신애 기자]

최신애 yshnsa@

Recent Comments